ccm

본문

위・아래 삭제 복제 복제전송
수정 링크걸기 링크해제
       
위・아래 삭제 복제 복제전송 텍스트기본스타일
  • 행수 :
    열수 :
    타입 :
    • 선색
    • 실선
    • 점선
    • all
    • top
    • right
    • bottom
    • left
    • 0px
    • 1px
    • 2px
    • 3px
    • 4px
    • 5px
    • all
    • top
    • right
    • bottom
    • left
    • 0px
    • 5px
    • 10px
    • 15px
    • 20px
    • 25px
    • 30px
    • 35px
    • 40px
    • all
    • top
    • bottom
    • 0px
    • 5px
    • 10px
    • 15px
    • 20px
    • 25px
    • 30px
    • 35px
    • 40px
    • 4px
    • 8px
    • 10px
    • 12px
    • 16px
    • 20px
    • 30px
    • 1.3em
    • 1.5em
    • 2em
    • 2.2em
    • 2.5em
    • 3em
CCM
       
위・아래 삭제 복제 복제전송 텍스트기본스타일
  • 행수 :
    열수 :
    타입 :
    • 선색
    • 실선
    • 점선
    • all
    • top
    • right
    • bottom
    • left
    • 0px
    • 1px
    • 2px
    • 3px
    • 4px
    • 5px
    • all
    • top
    • right
    • bottom
    • left
    • 0px
    • 5px
    • 10px
    • 15px
    • 20px
    • 25px
    • 30px
    • 35px
    • 40px
    • all
    • top
    • bottom
    • 0px
    • 5px
    • 10px
    • 15px
    • 20px
    • 25px
    • 30px
    • 35px
    • 40px
    • 4px
    • 8px
    • 10px
    • 12px
    • 16px
    • 20px
    • 30px
    • 1.3em
    • 1.5em
    • 2em
    • 2.2em
    • 2.5em
    • 3em
JAZZ I MUSIC SCHOOL
       
위・아래 삭제 복제 복제전송 텍스트기본스타일
수정 링크걸기 링크해제
  • 행수 :
    열수 :
    타입 :
    • 선색
    • 실선
    • 점선
    • all
    • top
    • right
    • bottom
    • left
    • 0px
    • 1px
    • 2px
    • 3px
    • 4px
    • 5px
    • all
    • top
    • right
    • bottom
    • left
    • 0px
    • 5px
    • 10px
    • 15px
    • 20px
    • 25px
    • 30px
    • 35px
    • 40px
    • all
    • top
    • bottom
    • 0px
    • 5px
    • 10px
    • 15px
    • 20px
    • 25px
    • 30px
    • 35px
    • 40px
    • 4px
    • 8px
    • 10px
    • 12px
    • 16px
    • 20px
    • 30px
    • 1.3em
    • 1.5em
    • 2em
    • 2.2em
    • 2.5em
    • 3em
▶ Major Scale
▶ 코드의 종류(Major 코드, Minor 코드)
▶ 3화음의 자리바꿈 연습-1
▶ 3화음의 자리바꿈 연습-2
▶ 기본 아르페지오 주법(1-5-1, 1-5-3)
▶ 4beat 주법
▶ Voice – leading
▶ 4beat 주법
▶ 코드 보이싱 – 주님의 시간에
▶ 다이어토닉 하모니 – 3화음
▶ 다이어토닉 하모니 – 7화음
▶ 7th 코드의 자리바꿈 연습
▶ 보이싱
▶ 전위코드의 아르페지오 주법
▶ 아르페지오 주법
▶ Dominant 7th 코드의 종류(변화화음 b5, #5, b9)
▶ 8beat 리듬
▶ 빠른 8beat 리듬
▶ IIm7 – V7 – IM7 코드 진행
▶ Secondary dominant 7th 코드의 설명
▶ Secondary dominant 7th 코드의 적용
▶ 디미니쉬코드 – 상행용법
▶ 디미니쉬코드 - 하행용법
▶ 대리코드의 활용 – 1 – 순환코드의 진행
▶ 셔플리듬
▶ 텐션
▶ IIm9 – V9 – IM9 (A)form+(B)form 보이싱 연습
▶ IIm9 – V13 – IM679 (A)form+(B)form 보이싱 연습
▶ 셔플(shuffle)리듬
▶ 보사노바 리듬
▶ 펑키(funky) 리듬
▶ 전조와 종지의 방법
▶ Ⅱ - Ⅴ - Ⅰ Voicing의 응용
▶ 코드진행의 패턴
▶ V7(5도 화성)의 대리코드
▶ Minor Ⅱ - Ⅴ - Ⅰ의 보이싱